넷프로 NETPRO

고객센터

기본 이용 가이드

서브게시판

  1. Q.

    넷프로의 '관리형 홈페이지' 란 무엇인가요?

    A.

    저희 넷프로는 웹솔루션을 일반형 홈페이지 / 관리형 홈페이지 로 나누어 고객님께 제공합니다.

     

    [일반형 홈페이지]

     

    기존 웹솔루션사들과 동일하게 독립 / 설치형 솔루션으로서 구입하시는 고객님께 100% 소스제공, 솔루션 사용 라이센스를 드립니다.

    일반형 홈페이지는 모든 소스 및 디자인을 원하시는대로 수정 가능하십니다.

    직접 수정을 원하시는 고객님, 담당 직원(웹디자이너,프로그래머등)이 있는 경우 많이들 구축하시며,

    혼자 운영하시는 경우, 자신의 입맛에 맞게 수정을 외부 튜닝 / 커스터마이징 전문업체에 의뢰를 원하시는 고객님께 적합 합니다.

    저희 넷프로는 100% 업데이트 지원하며, 홈페이지 자체 오류나 버그등은 평생 무료로 수정/보완해 드립니다

     

     

    [관리형 홈페이지]

     

    저희 넷프로는 업계최최로 관리형 홈페이지를 제공합니다!

    일반형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입을 망설이시는 고객님께 적합합니다 

    홈페이지 운영은 하고 싶은데 관리는 어렵고, 홍보/마케팅을 함께 지원 받고자 하시는 고객님게 추천해 드립니다

    관리형을 신청하시면, 호스팅을 저희 넷프로가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광고/마케팅도 함께 지원해 드립니다.

    또한 유지보수 포인트를 지급하여, 디자인 및 프로그램 수정/튜닝 지원도 받으실수 있습니다.

    주로 1인 기업이나 스타트업 기업에 추천 드립니다.

    물론 중소기업 이상인 기업도 신청 가능합니다^^ 

  2. Q.

    홈페이지를 직접 설치해서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저희 넷프로는 일반형 / 관리형 홈페이지 2가지 유형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형의 경우 기존 독립형과 같은 서비스이니 홈페이지를 신청 / 구입후 직접 설치를 하셔서 운영 가능합니다. 

     

    저희쪽으로 FTP정보를 알려주시기가 곤란하시거나 저희가 FTP접근이 힘들경우 혹은 SSH접속이 안될경우 직접 설치를 하셔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직접 설치를 원하시는 경우 설치 메뉴얼을 각 솔루션에 맞게 보내드리고 있으며, 설치도중 문제가 생겼을때 저희쪽으로 기술문의를 주시면 해결책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설치도중 도저히 설치가 힘들다고 판단되시면 저희쪽으로 설치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구입후 설치는 무료이므로 무료로 설치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3. Q.

    홈페이지 제작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넷프로 홈페이지 구축절차는 간단히 아래와 같습니다.

    1. 1. 운영하시고 싶으신 홈페이지 사용자, 관리자 데모페이지를 꼼꼼히 살펴보신후
    2. 2. 맘에 드실경우 해당 홈페이지 상세설명페이지에서 구축신청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도메인 필요)
    3. 3. 24시간이내에 셋팅이 완료가 되면 사이트 환경설정등을 변경해주시고 수정사항이 있으시면 수정작업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4. 4. 신용카드 결제를 사용하실경우 PG사를 선택하셔어 계약을 하시고 관리자모드에 코드값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항이 완료 되었다면 정상적인 사이트 운영을 하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제작안내] 를 확인해 주세요

  4. Q.

    홈페이지 데모사이트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A.

    각각의 상품 상세화면 마다 데모사이트 주소(URL)가 링크되어있습니다.

     

    http://netpro.co.kr 접속하신 후, 원하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세화면에 보이는 [홈페이지데모체험] [관리자자데모체험] 이라는 버튼을 클릭하셔서 최신버전의 사용자/관리자 데모를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